본문 바로가기

내가 독약 먹고 자살한꿈

바로확인

내가 독약 먹고 자살한꿈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
 

 

알아보자 :: 내가 독약 먹고 자살한꿈

내가 독약 먹고 자살한꿈

모르고 있던 분야에서 과학적인 방법, 사상적인 면에서 감화 입어 영향 받고 일이 추진하여 성공하게 된다.

 

해몽 풀이 -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도중에 깨어 나는꿈

 

사랑하던 사람과 헤어지게 되거나 희망이 사라지고 질병 등 육체적인 시달림 받게 될 것이다.

 

꿈의미 : 내가 배 드러내고 있는꿈

 

△  믿었던 사람이 불성실 한 행동을 하거나 사기, 배신을 하게 된다는 경고이다.

 

꿈의미 : 구두는

 

△  여성을, 다리는 남성을 말하므로 구두 신는 것은 이성에 대한 욕정을 나타내는 것이다. 다만, 느낌에 따라 해몽 상이하다.

 

 

△  임산부꿈 의미 : 온순해 보이는 사람이 나타나서 자신의 앞에 서는꿈

 

△  아기 태몽이다. 지극히 선량하거나 온순한 성격의 아이 출산한다.

 

꿈의미 : 개에게 물려서 자국이 나게 되는꿈

 

△  실직자인 경우 취직이 되고 직 장인의 경우 직책이 주어진다. 그러나 개에게 물린 자리에서 피가 나면 나에게 가장 가까운 심복, 직장에서의 고용인에게 사기, 배신을 당 하여 손실이 생기게 된다.

 

뭔가 시험 보는 답을 쓰지 못한꿈

 

△  마음 속에서의 슬픔, 불안을 나타낸다. 그러나 진실한 마음을 감추기 위해서 흘리는 눈물도 꿈 속에는 많은 것이다.

 

꿈의미 : 용의 문장, 조각보는꿈

 

△  저명인사에 관련이 있거나 위인 에 관한 기사 읽거나 희귀한 물건, 서적등 대하게 되어 자신에 게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

 

사망한 부모가 또 죽는꿈

 

△  부모가 살아 있었으면 하는 소망을 나타내고 있다.

 

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도중에 깨어난꿈

 

△  사랑하던 사람과 헤어지게 되거나 희망이 사라지고 질병 등 육체적인 시달림 받게 되며 어렵게 얻은 명예가 일시에 무너지거나 신상에 큰 변화가 온다. 애정, 처녀성, 희망등 상실하거나 신상에 위험이 닥쳐온다.

 

 

△  꿈의미 :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 타고 오르내리는꿈

 

△  꿈 속에서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 타고 오르내리면 진급, 소원, 강동, 병세, 성감 동의 변화 나타내기도 한다.

 

 

△ 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본인을 향해 빙그레 웃고 있는 모습 보는 꿈의미

 

△  생존한 부모나 호주에게 불행이 닥치고 직장상사 등 불쾌감 당한다.

 

꿈의미 : 만두먹는꿈

 

△  내가 구설수에 오 수 있으나 곧 바로 자신의 진실이 알려지고 오해가 풀립니다. 만두 먹지 않 는 경우는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이다.

 

자손이 귀한 집에서 난초나 죽순을 보이는꿈

어렵게 자손을 얻는다.

 

죽은 아버지, 어머니가 꿈 속에 또 죽는꿈

 

△  부모가 살아 있었으면 하는 소망을 나타내고 있다.

 

 

△  꿈의미 : 내가 레스토랑에서 나이프 들고 고기 썰어먹는꿈

 

△  계획했던 일을 그대로 밀고 나가면 대성공을 이룬다.

 

공유드린 내용은 내가 독약 먹고 자살한꿈 관련입니다.   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합니다.